상단영역

본문영역

2015년도 9월 셋째 주 단신과 학사소식

  • 유채아 기자 codk815@naver.com
  • 입력 2015.09.14 09:06
  • 수정 2016.01.17 22: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앵커]

단신입니다.

 

산학협동관, 동생대, 예디대에 위치한 우리 학교 카페 ‘RESTIO’가 이번 학기부터 전 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기존에는 학생증을 제시해도 커피품목만을 20% 할인 받을 수 있었지만, 새 학기부터는 커피품목 포함, 모든 품목을 할인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지난 3일, 새천년관 앞 원형극장에서 캠퍼스 푸드트럭 프로젝트 오픈식이 열렸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푸드트럭 대학생 창업주들을 비롯해 우리 대학 송희영 총장, 정부와 지자체 인사들이 참석해 푸드트럭 프로젝트의 오픈을 축하하고 청년 창업가의 꿈과 포부를 격려했습니다.

캠퍼스 푸드트럭 프로젝트는 대학생들의 푸드트럭 창업을 지원하여 생활 속 창조경제를 실현시키자는 취지로 기획된 사업입니다.

 

지난 3일(과 9일), 해봉관(과 학생회관)에서 부동산학과 학술제준비위원회가 주최한 ‘부동산 알라딘’이 열렸습니다.

부동산 알라딘은 부동산학과 학술제를 위한 모금행사의 일환으로 부동산 전공서적과 중고 서적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파는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교수와 재학생 등이 150여권의 책을, 광진구청이 100여권의 책을 후원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모금액 전액은 부동산학과 학술제 운영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교육용 무료 버전 설치를 안내합니다. 제휴를 통해 앞으로 본교 재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와 원 드라이브 1테라바이트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제공되는 오피스 프로그램은 설치형 프로그램이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포탈웹메일 인중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비군 보충훈련 시행을 안내합니다.

이번 학기 예비군 훈련은 9월 21일 월요일과 22일 화요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며, 공과대학을 제외한 전 단과대 학생들은 21일 월요일이 훈련 대상일입니다. 훈련은 남양주시 금곡예비군훈련장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시간 진행됩니다.

 

2015년 2학기 교내 장애 학생 장학 신청을 안내합니다.

장학 종류는 가날지기 장학과 장애부모 장학이 있으며, 장애 및 가계곤란이 인정되는 재학생 혹은 부모 중 1인 이상이 장애를 가진 재학생만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10월 2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며, 기타 자세한 신청방법 및 문의사항은 우리 대학 장학복지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맹선호 기자  msunh18@naver.com

이자현 기자  jjhhh425@nate.com

저작권자 © 학원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